티스토리 뷰

팩트먼저 말씀 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트와이스 나연과 다현의 불화설은 "당자사가 아니고는 모른다" 입니다. 너무 당연한가요?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나연과 다현의 불화설은 트와이스 안티팬이 악의적으로 퍼트린 루머 또는 실제로 착각했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인데요 제가 왜 이렇게 생각하는지 설명해 보겠습니다.

 

 

 

먼저 온라인 커뮤니티에 나연 다현 불화설이라고 검색을 해보면 나연이 일방적으로 다현을 미워하는 내용의 짤들이 돌아다닙니다. 어째서 나연만 다현을 미워한걸까요? 불화설이면 나연이 다현을 미워하는 짤과 그 반대로 다현이 나연을 미워하는 듯하게 보이는 짤이 같이 돌아다녀야 하지 않을까요?

 

나연 다현 불화설

 

그런데도 이상하게 나연만 일방적으로 안좋게 보이는 gif, 사진들만 돌아다닙니다. 이건 나연의 안티팬의 소행일 가능성이 있다고 보여지는데요 둘의 사이를 누구도 확인한 적이 없지만 나연 다현 불화설이 간간히 나도는건 누군가 악의적인 목적으로 주기적으로 퍼트리고 있는것 같습니다.

 

 

 

 

 

트와이스는 이미 우리나라 정상급 아이돌가수가 되었고 현재는 일본에 진출하여 활동하고 있는데요 일본에서도 반응이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동북아시아 한류에 새로운 열풍이 불것으로 기대되는 걸그룹이죠. 인기가 많아지다보니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졌고 동시에 트와이스의 안티팬들도 많아져서 이러한 현상이 일어난 것으로 보이는데요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나연 다현 불화설

 

물론 어떻게 항상 사이가 좋을수 있을까요 매일 하루도 쉬지않고 춤추고 노래하는것이 쉬운 일은 아닐 겁니다. 몸이 힘들어지니 자연스럽게 짜증이 날때도 있겠죠 남녀가 서로 좋아서 결혼해도 싸우는데 모두 다른 환경에서 자란 젊은 친구들이 모여있다보면 다투기도 할 것입니다. 하지만 프로는 다르죠 온라인 커뮤니티에 돌아다니는 짤들처럼 카메라가 돌아가는데 대놓고 싫은 티를 낼까요?

 

 

 

위의 이미지는 누군가 커뮤니티에 나연 다현 불화설이라는 내용으로 올린 게시글에 달린 댓글을  캡쳐한 사진인데요 대부분의 사람들기 선동당해서 나연을 욕하고 있습니다. 중요한건 누구도 불화설을 확인한 사람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사진 몇 장을 보고 철석같이 믿고 있는 상황이죠 만약에 트와이스 나연씨가 저런 게시글과 밑에 달린 댓글들을 보면 얼마나 상처 받을까요? 다현씨도 미안하고 불편해 지겠죠. 트와이스처럼 방송 활동을 활발하게 한 연예인들은 마음만 먹으면 오해 할 만한 짤을 만드는건 식은 죽 먹기 입니다. 앞으로 이런 짤들을 보고 선동 당하는 사람들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트와이스 팬이 아닙니다 단지 나연씨가 안타까웠습니다.

 

댓글